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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T Solution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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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tact Center

고객의 전화를 통해 양방향으로 정보를 입력 받거나 제공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
단순 자동 음성안내 서비스 및 음성 메시지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 대형 콜센터의 교환기 통신 시스템과 연동되어 운영되며 혹은 중, 소규모의 콜센터의 키폰 시스템과도 기능 연동할 수 있습니다. 대 다수의 기업이 본 솔루션을 도입하는 목적은 상담원의 단순업무를 대체하고 불필요한 인력운영에 대한 비용을 절감하는데 주 목적이 있습니다. 또한 크고 작은 콜 센터에서 IVR솔루션을 도입하므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구현하는데 효율적인 접점 역할을 수행하고 고객의 이용정보에 대한 통계 데이터를 추출, 분석으로 관리자에게는 업무적인 수고를 덜어주는 효과를 창출하게 됩니다.

Banking & Financial Services

실시간 주문, 시세정보, 매매체결 등의 기능을 비롯하여 마감작업 등을 위한 기능이 결합된 종합 거래 시스템으로 다양한 투자정보 및 커뮤니티가 결합되어 이를 통하여 고객 만족, 생산성 향상, 경쟁력 확보 등 고객 서비스 확보에 기대효과를 가질 수 있다. 안정적인 선물/옵션 주문 및 체결관리, 정확하고 빠른 데이터처리,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(UI)를 가진 시스템으로, 기능별로 분류하면 펀드정보관리, KOSPI선물/옵션 주문 및 체결관리, KOSDAQ 선물 주문 및 체결 관리, 원장관리, 마감작업 그리고 보고서관리로 나눌 수 있습니다.

Government

지능형 통합 메세징 시스템은 Email, 팩스, 음성메일, 핸드폰, 무선인터넷 등 앞으로 출현하는 다른 형태의 모든 메시지 유형들이 하나의 사서함에 저장되는 시스템으로 전화망 과 인터넷망을 연결하여 각 메시지가 하나의 동일한 시스템에서 관리되며 이 사서함에 저장된 메시지를 언제 어디서나 업무에 자주 사용되며 FAX, 전화 혹은 인터넷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각종 미디어를 통해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고, 이를 통하여 고객만족, 생산성 향상, 경쟁력 확보 등 단일환경에서 모든 메시지 확인을 가능케 함으로써 고객 서비스 확보에 기대효과를 가질 수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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