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관리자
2014년 3월 2일
현대/기아자동차 TMS 상담센터를 위한 GVP, 통계 개발 프로젝트 수행
■ 기간 : 2014.3 ~ 2015.1
■ 현대/기아자동차 TMS 상담센터를 위한 IVR, 통계 개발 프로젝트 수행
■ 콜 통계 개발
TMS 상담센터 전체 인입호에 대한 시간별, 경로별, 상담원별 등 다양한 통계 개발.
통합 통계를 위한 Call Data를 상담 APP에 지원.
■ IVR 개발
TMS 상담센터 브랜드별 대표번호(블루링크, 유보, 모젠) IVR 시나리오 개발.
TMS 단말기 인입호 처리용 IVR 시나리오 개발.
IVR 시나리오 통계 개발.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