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
현대/기아자동차 TMS 상담센터 프로젝트

관리자

2014년 3월 2일

현대/기아자동차 TMS 상담센터를 위한 GVP, 통계 개발 프로젝트 수행

■ 기간 : 2014.3 ~ 2015.1


■ 현대/기아자동차 TMS 상담센터를 위한 IVR, 통계 개발 프로젝트 수행


■ 콜 통계 개발

TMS 상담센터 전체 인입호에 대한 시간별, 경로별, 상담원별 등 다양한 통계 개발.

통합 통계를 위한 Call Data를 상담 APP에 지원.


■ IVR 개발

TMS 상담센터 브랜드별 대표번호(블루링크, 유보, 모젠) IVR 시나리오 개발.

TMS 단말기 인입호 처리용 IVR 시나리오 개발.

IVR 시나리오 통계 개발.

bottom of page